이본310 s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질도 높아졌고 가격도 올랐다

출시 시간:2022-04-21 10:07:20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91

핵심 팁:이본,이본cr20ni 80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 는 철 강 종 은 식품 산업, 제약 업계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하여 부

이본cr20ni 80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

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 는 철 강 종 은 식품 산업, 제약 업계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하여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비해 염화 물 부식 방지 능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& ldquo, 선박 용 강 & rdquo, 사용 된다. 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. 급 녹 슬 지 않 는 다.강관 도 통상 적 으로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.

적당 한 열처리 기술 을 사용 하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고 매우 좋 은 내식 성 을 얻 을 수 있다.

이본 시리즈 & mdash;내열 크롬 합금강.

이런 티타늄 과 니오브 를 함유 하지 않 은 재 료 는 타고 난 수정 간 부식 경향 이 있다.티타늄 과 니오브 를 넣 고 안정 적 으로 처리 하면 수정의 부식 을 줄 일 수 있다.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으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녹 슬 지 않 는 다.

페 드 나 레 스단면 모양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횡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이 형 관 은 직사각형 관, 마름모꼴 관, 타원 관, 육방 관, 팔방 관 과 각종 단면 비대 칭 관 등 이 있다.이 형 관 은 각종 구조 부품, 공구 와 기계 부품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원 관 에 비해 이 형 관 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큰 관성 모멘트 와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비교적 큰 항 곡, 비 틀림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구조의 무 게 를 크게 줄 이 고 강 재 를 절약 할 수 있다.

반제품 의 외관 품질 을 확보 하기 위해 적당 한 유지 찌꺼기 를 선택 하 십시오.연속 주조 과정 에서 결정 기의 진동 으로 반제품 표면 에 형 성 된 진동 흔적 을 가 해 야 한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연속 주조 할 때 는 반드시 전자 교반 을 사용 해 야 한다.

모델 & mdash;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.


이본310 s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질도 높아졌고 가격도 올랐다



이런 티타늄 과 니오브 를 함유 하지 않 은 재 료 는 타고 난 수정 간 부식 경향 이 있다.티타늄 과 니오브 를 넣 고 안정 적 으로 처리 하면 수정의 부식 을 줄 일 수 있다.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으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녹 슬 지 않 는 다.

중국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(편) 는 DW + 철 손 값 (주파수 HZ,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값 은 T 단위 중량 철 손 값) 의 배 + 두께 값 의 배 라 고 밝 혔 다.예 를 들 어 DW - 은 철 손실 치가 w / kg 이 고 두께 가 .mm 인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을 나타 내 며 현 모델 은 W 이 라 고 밝 혔 다.

크롬의 첨가 량 이 %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.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.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.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.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.

공급 체인 품질 관리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과 용접 강관 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일반 파이프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파이프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보일러, 열 교환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화학 용 이음매 없 는 강관 이다.(CrNIT) QHYAD CrNiMOSi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자동차 산업 에 사용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배기 시스템 으로 자동차 스 테 인 리 스 스틸 총 사용량 의 이상 을 차지 하 며 %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. 측정 에 따 르 면 자동차 가 사용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전체 하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용량 의 약 % 를 차지 하고 장기 적 으로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이본스 테 인 리 스 스틸 물탱크 판 공장,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딱딱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과 용접 관 의 사용 비율 은 약 대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제 적 으로 세기 년대 말 에 야 마지막 에 소비 되 고 운용 되 었 으 며 현재 관 재 범위 가 두각 을 나타 내 는 재생 족 으로 급수 와 직 수 관 로 를 건설 하 는 데 대량으로 운송 되 었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,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돈 을 내 리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더욱 추진 하 는 데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추진 하기 위해 중국 은 년대 이후 벽 두 께 를 줄 이 고 원금 을 낮 추 는 데 착수 하여 처리 & ldquo;고경 벽 비 고정 밀 & rdquo;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효 과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잃 어 버 리 고 추진 하 며 빠르게 전개 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희귀 한 파이프 유형 은 긴축 식, 압착 식, 활 접 식, 푸 시 나사산 식, 삽입 용접 식, 활 접 식 플랜지 연결,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.이런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장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다.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규범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, 부타디엔 고무 와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여 사용자 의 뒷걱정 을 없 앴 다.급수 관 계 를 건설 하 는 과정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이 신속하게 전개 되 었 으 나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부 응 하지 못 했다.직음 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계 는 의심 할 여지없이 손 꼽 힌 다.현재 국제 적 으로 차원 이 높 은 호텔, 공공 장 소 는 모두 직 식수 관 을 배치 하거나 배치 하고 있다.많은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. 특히 벽 두께 가 . ~ 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가 자질구레 하고 뜨 거 운 물이 자질구레 하 며 평안,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가 자질구레 하 며 안전 하고 튼튼 하 며 위생 환경보호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.이미 국제 외 공정 이론 에 의 해 증명 되 었 다. 물 을 주 는 자질구레한 종합 적 인 기능 이 좋 고 신형,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이기 때문에 반드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정 도 를 향상 시 키 는 데 비 길 데 없 는 역할 을 할 것 이다.

황, 실제 코어 용접 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로 를 미리 만 들 때 용접 구 는 보통 회전 용접 을 할 수 있 고 통기 가 매우 쉽다. 이때 패 널 로 파이프 내 용접 구 양측 을 봉쇄 하고 통 기 를 보호 하 는 것 을 베이스 용접 (표 참조) 을 하 는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천 으로 봉쇄 한다.

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선 계수 가 낮 고 탄소강 과 가 까 워 탄소강 과 연결 하기에 적합 하 며 중요 한 공정 의 미 를 가진다. 예 를 들 어 복합 판 이나 라이닝 등 을 생산 하 는 것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종단면 형상 에 따라 등 단면 관 과 변 단면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변 단면 관 에는 원추형 관, 계단 형 관 과 주기 단면 관 등 이 있다.

이본낮은 원가 의 특징 을 가 지 는 동시에 용접 의 질 도 잘 확보 할 수 있다.

. 전극 자 료 는 국산 Wce 형 세륨 텅스텐 극 을 사용한다. 세륨 텅스텐 극 의 말단 외형 과 지름 은 용접 과정의 파동 성과 용접 선 성형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

모델 & mdash;마 씨 체 (고강도 크롬강)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이본310 s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질도 높아졌고 가격도 올랐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이본310 s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질도 높아졌고 가격도 올랐다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이본310 s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질도 높아졌고 가격도 올랐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이본310 s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질도 높아졌고 가격도 올랐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이본권하다뉴스 정보
이본최근 소식